유럽은 매우 가까운 분기에서 태양을 연구하려고 했지만 태양 궤도선을 이륙해야 했습니다.

임무에서 다양한 유형의 카메라와 센서가 태양 궤도선에 포장되어 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었지만 과학자들은 별의 동적 거동을 이해하고 아이디어를 취소했습니다.

태양은 지구에서 비정상적인 활동을 일으킬 수 있는 몇 가지 유형의 자기장과 물질을 방출하며, 발생하면 최악의 폭풍우가 위성을 손상시키고 무선 통신이 중단됩니다. 그러나 어떻게든 과학자는 태양 궤도선에서 이러한 종류의 태양 폭발을 예측할 수 있도록 모델을 개선할 수 있는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NASA와 함께 유럽 우주국의 주력 벤처였습니다. 그리고 태양 궤도선을 발사하는 책임을 맡은 것은 NASA였습니다.

태양 궤도는 수성보다 별에 가장 가까운 태양 표면에서 약 4200만 킬로미터가 걸립니다. 이 부분의 온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궤도선이 그러한 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큰 티타늄 방패가 만들어졌습니다.

궤도에는 관련 데이터와 함께 사진을 클릭하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섭씨 600도와 같은 고온의 궤도에서 생존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 개발이 필요했습니다.

유명한 우주선의 코팅은 너무 뜨거워지지 않도록 구운 동물의 뼈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태양 궤도선에는 총 6개의 이미지와 4개의 현장 기기가 있습니다. 플라스마 샘플과 별의 자기장을 얻는 데 사용되는 연구소 장비.

한 과학자에 따르면, 그들은 근원 지역을 확인하기 위해 태양에 조금 더 가까이 갈 필요가 있으며, 그래야만 별에서 나오는 모든 입자와 필드를 측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태양 궤도선을 강력하게 만든 것은 모두 궤도에 관한 것이며 태양계에 많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태양 궤도는 고유 궤도에 의해 들어 올려지고 다른 행성의 평면에서 벗어나 태양의 극에 가까워집니다.

그러나 관측치 중 일부가 누락되었고 과학자가 걱정하는 요소이기 때문에 이론의 모호성이 있습니다.

Birthday는 이 태양 궤도로 인해 극지방에서 곧 다음 주기를 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이것이 이 발사로 인해 태양 물리학의 황금 10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지난 달에 첫 번째 비행 사진이 공개되었을 때, 형질 세포가 태양 표면에서 끓고 있는 것을 보았고 모든 과학자는 다음 여행 자체에서 새로운 것을 알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미셸 스프레이크(Michelle Sprake) 박사는 시스템 엔지니어로 유럽 항공우주 제조업체인 에어버스(Airbus)에서 근무하며 “우주선이 최대 600C의 온도를 견딜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많은 신기술을 개발해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주선은 구운 동물 뼈로 만들어져 너무 뜨거워지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BBC News에 말했습니다.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niversity College London)의 루시 그린(Lucie Green) 교수는 “태양이 활동이 오르고 내리는 11년 주기가 있는 이유를 아직 자세히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