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연두교서에서 경제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했습니다. 그가 2017년에 붙인 불길한 화음과 비교하면 그의 음색은 현격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브랜딩을 이해하기 위해 “Mission Accompliished”와 유사한 이 연설의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위대한 미국의 복귀로 간주됩니다. 마크 햄릭이 진술합니다. 그는 Bankrate com의 수석 경제 분석가입니다.

다양한 지표를 통해 경제가 건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제가 서서히 쇠퇴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몇몇 경제학자들이 있습니다. 많은 상위 장미빛 라인 숫자는 미국의 재정 건전성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미국 경제의 성장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임금 이득의 분배에 관해서는 최저 임금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다. 교육 및 의료에 대한 높은 비용이 시장에서 상승하기 위해 취소되는 많은 미국인이 있습니다. Hamrick은 이러한 변화가 임금 개선의 이점을 약화시키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무역 대결에 착수하기로 결정함으로써 대통령은 어느 정도 결정했다. 무역정책이 역효과를 낳는 영역이다.

노동 시장은 어떻습니까? 

12월에 미국 노동 시장은 145000개의 일자리를 추가했습니다. 노동 통계국에 따르면 2019년 한 해 동안 총 210만 개의 일자리가 추가되었습니다(월 평균 176,000개). 실업률 범위는 3.5%의 비율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의 이익은 2018년의 이익을 따라잡지 못했다. 이때는 월평균 22만3000개에 270만개의 일자리가 추가된 시기다.

트럼프는 흑인 노동자들에게 자신의 대통령직이 고용률이 사상 최저인 혜택으로 간주된다고 주장한다. 좌파 경제 정책의 제도는 전체 이야기를 폭로하지 않았다 지적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흑인 노동자가 백인 노동자에 비해 두 배이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주식 시장

2019년에 벤치마크 S&P 500은 29% 상승했습니다. 발등은 2018년 12월에 루팅되어 몇 주 만에 그 해에 달성한 모든 이익을 삭제했습니다. 단계에도 불구하고 중국에 대해 무역 전쟁에 대한 휴전이라고 불리는 하나의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사업의 투자는 빈약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게다가 관세로 인해 발생하는 더 높은 비용은 기업의 이익에 부담이 됩니다. 이러한 도전으로 인해 주식은 2020년 초반 몇 주를 보냈고, 이는 코로나바이러스 위기의 전개와 함께 폭락했습니다.

Hamrick이 말한 변동성의 재출현으로 보이는 주식 시장. 불안정의 귀환이라는 특징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큰 스윙을 위아래로 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제학자들은 가장 부유한 미국인들이 불균형적으로 혜택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익은 주식 시장의 급격한 회복에서 비롯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