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은 유럽에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영국을 회원국으로 잃은 유럽 연합은 공식적으로 작아졌습니다. 새로운 데이터에서는 블록의 경제 성장이 멈추어 침체에 빠질 위험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2019년의 마지막 3개월 동안, 유럽 연합의 28개 국가에서 이 국가들은 0.1%만 성장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추정치는 공식 통계에 따라 대중에게 제공됩니다. 유로존을 아시나요? 유로존은 유로를 사용하는 19개국입니다. 그 기간 동안 이 19개국도 같은 속도로 성장하고 있었습니다.

유럽 ​​연합의 첫 번째 공연; 그것은 유럽에 약간의 마진을 남겼는데, 이는 그들이 깨는 오류에 대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충격 때문이다. 문제에 관해서는 미국 경제의 성장도 쇠퇴했습니다. 2016년부터 성장률은 지속적으로 감소했습니다. 가장 큰 교역 상대국은 미국이다.

경제의 나쁜 성장에는 몇 가지 요인이 기여했으며 경제학자들은 말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포함은 프랑스의 파업, 이탈리아의 정치적 혼란, 그리고 전 세계의 침체된 무역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Brexit은 아직 아무 것도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교차 채널의 거래는 여전히 미래 조건에 따라 협상될 수 있습니다. 신입사원을 채용하지 않는 회사가 있습니다. 그 회사들이 회사 확장에 지출하지 않더라도.

전 분기와 비교할 때 경제 성장은 매우 더뎠습니다. 2019년 동안 유로존 국가는 Eurostat에서 추정한 1.2%에서 성장하기 시작합니다. Eurostat는 유럽 연합의 공식 통계 기관입니다. 블록에는 유로존이 아닌 일부 국가가 포함됩니다. Eurozone ae에 포함되지 않은 국가, 스웨덴, 폴란드 및 루마니아는 경제를 1.4% 증가시킵니다.

금요일에 크리스토프 웨일이 투자자들에게 “경기 침체의 스펙터가 돌아왔다”는 메모를 보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대중과 연구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또 다른 문제였습니다. 중국은 유럽산 제품과 독일산 자동차의 주요 고객입니다. 유럽인들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위협을 따를 수 있고, 이는 그곳에서 생산되는 제품에 관세를 부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19년 4분기에 유럽 경제의 성장이 증가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통과시킨 몇몇 경제학자가 있습니다. 2019년 4분기부터 회복세를 보일 것입니다. 영국이 유럽연합(EU)의 출구를 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그 위험은 과거에만 해당됩니다. 현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