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Daniel K. Inouye 4미터 햇빛 기반 망원경의 진심 어린 태양에 대한 최고의 관점을 포착했습니다. 너비가 30km에 불과한 이 사진은 태양의 외부가 실제로 어떤 모습인지 경이로운 모습입니다.

이런 종류의 그림은 우리에게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것은 9,300만 마일 떨어진 곳에서 총에 맞은 결과로 상당한 손실을 입게 된 느낌입니다. 물론 SDO도 마찬가지로 원 안에 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획기적인 망원경보다 훨씬 더 바람직한 검토 조건을 고려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광학, 면적 및 크기. 4미터(실제로는 4.24)에서 이노우예는 지구에서 가장 큰 태양 지향 망원경이며 하와이 지역은 낮 동안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다른 알려진 지역 중에서 가장 두드러집니다. 상황은 허블과 우리의 가장 큰 지상 기반 망원경의 일부 사이의 연결에 필적하는 인상을 줍니다.

허블은 2.4미터 초점을 가지고 있는 반면 유럽은 칠레에서 현재 개발 중인 초대형 망원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드 마무리에서 39.3미터 초점을 가질 것입니다. 허블은 하늘에서 가장 큰 창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지만 공간 기반 인식의 특정 속성은 확장으로 인한 추가 가벼운 사회적 이벤트 용량 이외의 지역에서 추가 비트 심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초점.

그것은 구조와 유사한 세포 곰을 가지고 있으며 텍사스 크기만한 모든 것이 태양 내부에서 표면으로 열을 전달하는 거친 움직임의 표시입니다. 뜨거운 태양 지향 물질(플라즈마)은 “세포”의 눈부신 초점에서 상승하고, 오한을 일으키고, 이후 대류로 알려진 절차에서 희미한 경로로 표면 아래로 가라앉습니다. 이 둔한 길에서 우리는 마찬가지로 매력적인 분야의 작고 화려한 표시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 명료함은 다른 어떤 경우에도 볼 수 없었으며, 이 화려한 조각은 크라운이라고 불리는 태양 동력 공기의 외부 층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멋진 반점은 태양광 기반 크라운이 100만 개 이상인 이유의 중심에 있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것들에 대해 잘 알 수 있도록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연구원들이 뜨거운 진동이나 열을 태양 내부에서 태양 표면으로 전달하는 격렬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조사했습니다. 뜨거운 플라즈마는 세포의 빛나는 중간 지점에서 상승합니다. 처음에는 대류로 잘 알려진 차선의 음영 처리 과정에서 지표면 아래로 가라앉습니다. 이 밝은 차선은 짧고 마이크로 크기도 볼 수 있습니다. 이 명료함에서 다른 때는 볼 수 없었던 이 화려한 반점은 왕관이라고 불리는 태양 동력 공기의 외부 층으로 활력을 전달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멋진 지점은 태양 기반 크라운이 백만도 이상인 이유의 중심에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