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프리미엄 신발 제조사 버켄스톡(Birkenstock)은 기업공개(IPO) 가격이 주당 46달러로 제시된 가격대의 중간 수준이라고 발표했다. 공모가를 보수적으로 책정하기로 한 것은 주가가 박스권 상단에서 책정될 수 있는 수요가 충분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 변동성 때문이다.

이번 기업공개(IPO)로 인해 3,230만주 매각을 기준으로 약 148만 달러의 자금이 조달되었으며, 이로 인해 버켄스탁의 가치는 전체 희석 기준으로 약 930만 달러에 이릅니다. 회사와 가입자들은 이 문제에 대해 더 이상의 언급을 자제했습니다.

Birkenstock은 EE에서 기업공개(IPO)를 시작한 네 번째 주요 회사가 되었습니다. 유. 지난 4주 동안 칩 디자이너 Arm Holdings, 식료품 배달 애플리케이션 Instacart 및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Klaviyo에 이어. 금지된 상태에서 OPI는 한 번도 실행되지 않았음을 확인하여 초기 단계에 이르렀고, y los precios de las acciones cayeron poco después de su salida a bolsa.

1774년에 설립된 Birkenstock은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6대에 걸쳐 Birkenstock 가족이 소유해 왔습니다. 모델과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주력해 왔다.

프랑스의 백만장자 베르나르 아르노(Bernard Arnault)와 명품 제국 루이비통 모엣 헤네시(Louis Vuitton Moët Hennessy)의 지원을 받는 민간 자본 그룹인 L Catterton은 올해 초 Birkenstock의 대주주 지분을 인수했습니다. Tras la salida a bolsa, L Catterton은 회사 지분의 82.8%를 보유하게 됩니다.

Goldman Sachs, JPMorgan Chase 및 Morgan Stanley는 Birkenstock IPO의 주요 인수자입니다. 회사의 주식은 수요일부터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BIRK”라는 기호로 거래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출처:
– Fuentes anónimas Friendlyizadas con el asunto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