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과 70년의 지적 능력에 대한 암시를 이해하는 사람

일반적으로 CI로 알려진 El Cociente de Inteligencia는 동료 그룹과 비교하여 개인의 인지 능력을 측정한 것입니다. 이는 지능을 숫자로 표현한 것으로 평균 수치는 일반적으로 약 100입니다. Sin embargo, ¿qué significa que un individuo tenga una puntuación de coeficiente intelectuale between 60 and 70? 이 기사는 이 구두점의 의미를 밝히는 척합니다.

60대와 70대에는 지적 능력의 균형이 평균의 중요도를 고려합니다. 이 등급은 일반적으로 가벼운 지적 장애(antes conocida como retraso mental level)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용어는 이러한 조건에 대한 보다 정중하고 정확한 이해를 반영하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해 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범위의 지적 계수를 가진 사람들은 학습, 문제 해결 및 의사 결정 분야에서 종종 어려움에 직면합니다. 학업 환경에서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할 수도 있고 추상적 사고나 복잡한 추론이 필요한 작업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금수 조치에 있어서, 지식인의 능력이 개인의 능력이나 잠재력을 결정하는 유일한 요소는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AIDD(La Asociación Estadounidense sobre Discapacidades Intelectuales y del Desarrollo)는 지적 장애를 많은 사회적 기술과 일상 생활을 포괄하는 지적 기능과 적응 행동 모두에서 심각한 제한을 특징으로 하는 장애로 정의합니다. 이 장애는 18세 이전에 발생합니다.

60~70세 사이의 지적 능력이 이 진단의 구성 요소이지만 고려되는 유일한 요소는 아닙니다. 전문가들은 또한 의사소통, 사회적 참여, 독립적인 생활을 위한 기술을 포함하여 환경의 요구를 충족하고 기능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이고 일상적인 기술인 적응 행동을 분석합니다.

지적 계수 점수는 받은 교육의 질, 문화 및 언어 차이, 심지어 시험 중 개인의 정신 상태를 포함한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더 넓은 맥락에서 이러한 문장을 해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지적 능력의 효율성이 사람들의 완전한 삶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충분한 리소스를 확보하고, 독립성을 높이려면 커뮤니티에 대한 중요도를 낮추십시오. 무능력한 지적 수준의 인물은 일상을 유지하고 관계를 유지하며 사회 활동에 참여합니다.

실제로 최근에는 개인의 한계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에서 개인의 능력과 잠재력을 인정하는 것으로 강조점이 바뀌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포르탈레자에 대한 관점을 바탕으로 재능을 발굴하고, 자동 평가 및 포함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론적으로, 60~70년대 지적 능력의 핵심은 인지 능력의 저하이며, 개인의 잠재력에 대한 가치를 정의할 수 없습니다. 이는 개인의 고유한 인지 프로필을 이해하는 데 사용되는 많은 도구 중 하나일 뿐입니다. 이러한 구두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의 무한함과 이 수치를 넘어서는 개인의 잠재력을 인식하면서 미묘한 이해를 바탕으로 이러한 구두점에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회가 지적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 대한 이해와 지원이 계속해서 발전함에 따라, 초점이 단순한 숫자 분류에서 개인, 그의 능력, 요구 사항 및 잠재력에 대한 보다 전체적인 이해로 계속 바뀌기를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