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 alcalde de Shebaa, en el sur del Líbano, Mohammad Harb는 토요일 이스라엘의 마을 폭격으로 두 명의 시민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시장에 따르면 이들 사망자는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충돌로 인한 국경간 긴장의 가장 최근 희생자들이다.

지난 10월 7일 토요일 이스라엘에 대한 하마스의 충격적인 공격으로 인해 이스라엘에서 1,30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전쟁이 촉발된 이후, 이란의 지원을 받는 조직 헤즈볼라와 레바논의 팔레스타인 세력이 이스라엘과의 국경을 넘은 총격 사건에 가담했습니다. .

하마스가 통제하는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군의 공습과 보복 공격으로 2200명 이상이 숨졌다.

로스 피스톨레로스 팔레스티노스 탐비에는 인질 150명이 있었습니다.

El alcalde Harb는 기자들에게 “이스라엘의 폭격으로 한 남자와 그의 아내가 집에서 사망했습니다”라고 알렸습니다.

일요일부터 이스라엘 헤즈볼라와 레바논과 관련된 다른 팔레스타인 조직들은 거의 매일 총격전을 벌이고 있지만 지금까지 공격은 날마다 제한되어 있습니다.

헤즈볼라는 토요일 오전 분쟁 지역인 셰바 농장의 국경 지역에 있는 이스라엘 진지를 폭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El ejercito israelí는 “발사 지점에 도달했다”고 확인함으로써 응답했습니다.

나중에 헤즈볼라는 분쟁 지역의 이스라엘 표적에 대한 공격을 재개했다고 선언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