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Comisión de Bolsa y Valores)가 최초의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ETF)를 승인했다는 소문이 돌자 비트코인의 가치는 최대 29,483달러까지 상승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CoinTelegraph의 X가 게시된 후 BlackRock의 Bitcoin iShares 현물 ETF가 완전히 삭제되었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금수 조치로 인해 소문은 빠르게 신뢰를 잃었고 이로 인해 비트코인의 수익이 감소했습니다.

소문은 신빙성이 떨어졌지만, 비트코인 ​​ETF가 적시에 승인될 것이라는 기대는 암호화폐 업계에 열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올해 초 BlackRock의 비트코인 ​​ETF 요청은 WisdomTree, Invesco 및 Fidelity와 같은 다른 자산 관리자들로부터 유사한 요청의 물결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러한 프레젠테이션은 암호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발전으로 간주되며 더 많은 투자 자금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이 비트코인 ​​ETF가 연말 이전에 승인될 수 있다고 믿는다면 SEC는 공식적인 약속을 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그레이스케일에 대한 소송에서 재판소는 SEC가 비트코인 ​​ETF 승인을 거부한 것이 부당하다고 간주했습니다. 금수 조치가 취해진 상태에서는 Bitcoin ETF가 현재 Unidos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블룸버그가 보도한 바와 같이 그레이스케일의 몰락에 대해 항소하지 않기로 한 SEC의 결정은 비트코인 ​​ETF가 나중에 승인될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금지된 경우에는 승인이 보장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CoinTelegraph는 BlackRock의 Bitcoin ETF 지점에 대한 잘못된 트윗의 출처를 조사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모든 투자 기회가 그렇듯이, 신중하게 행동하고 암호화폐 시장의 최신 개발 상황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의:
– 현물 비트코인 ​​ETF: 실제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벤더인 비트코인과 비교하여 손실을 방지할 수 있는 자금 조달이 가능합니다.
– SEC: La Comisión de Bolsa y Valores es unorganismo regulador de Estados Unidos는 los inversores y mantener mercados justos y ordernados의 보호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출처:
– 코인게코
– 코인텔레그래프
–블룸버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