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시는 지난 20년 동안 도시의 지평에서 주목할만한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포럼이자 등록 데이터 데이터베이스인 UrbanToronto는 지난 20년 동안 도시의 새로운 성장을 기록해 왔습니다. 1923년 교회 탑과 20층짜리 사무실 건물의 고전적인 엽서 풍경에서 토론토의 스카이라인은 점점 더 높은 고층 빌딩이 있는 분주한 대도시로 발전했습니다.

토론토의 성장은 수년에 걸쳐 지평선이 극적으로 변한 토론토 아일랜드의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2003년 이후 토론토 수도권에 150만명의 추가 인구가 거주하면서 도시는 외부와 위쪽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스카이라인은 토론토의 경제력과 중요성을 상징하는 상징이 되었습니다.

먼저, Royal York 호텔과 Bank of Commerce의 건물을 소개하고, 토론토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증거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대공황, 제2차 세계대전, 전후 회복으로 인해 30년 이상 정체된 지평을 갖게 되었습니다. 1967년 TD Bank 타워가 완공되고 나서야 토론토는 현대적인 초고층 빌딩 시대에 들어섰습니다. 루트비히 미스 반 데어 로에(Ludwig Mies van der Rohe)가 디자인한 이 상징적인 타워는 우아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단연 돋보였습니다.

토론토의 스카이라인은 1970년대에 주요 은행 부분에 눈에 띄는 타워가 건설되면서 계속 발전하여 토론토 섬에서 볼 수 있는 고전적인 피라미드 형태를 만들었습니다. 1990년 초 10년 초에 경제 위기가 발생하여 높이 건설이 중단되었습니다. 토론토에서 전례 없는 초고층 건물의 증가를 경험한 것은 지난 20년이 되어서야 70층 이상의 콘도 제안이 표준이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토론토에서는 여러 그룹이 있으며, 솔로는 없습니다. Scarborough, North York, Etobicoke, Mississauga 및 Vaughan과 같은 지역에는 인상적인 다양한 높은 타워가 있습니다. 토론토의 스카이라인은 북미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로서의 성장, 경제력 및 상태를 입증합니다.

출처:
– UrbanToronto: Celebrando 20 AÑOS: Cronología del horizonte de Toronto
– 토론토 시우다드 기록 보관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